위쪽은 지금 자치령의 해병대가 다른 사건을 해결중인 틈을 타 무고한 시민들을 무차별적으로 공격해 학살하고 있는 '악령'의 모습이다.


안녕하십니까, 가장 빠르고, 가장 정확한, 유일한 뉴스 UNN의 도니 버밀리언입니다.

오늘은 시청자 여러분에게 한가지 주의의 말씀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원래 극비사항이었으나, 사태의 심각성이 신민들도 알아도 될 수준이라 저희 UNN이 단독 취재했습니다.


혹시 '악령'이라고 이름이 붙여진 존재들을 아십니까?

이들은 본디 다른 평범한 '유령' 요원들처럼 위대한 자치령의 자랑스런 신민 여러분들을 위해 힘쓰던 존재였습니다.

평소 저희 UNN의 정보들을 꾸준히 시청해오신 신민 여러분들이라면 잘 아시겠지만, 자치령에는 '유령'이라는 특수부대들이 존재합니다.

그런데 프로토스의 고대 채굴장을 연구하던중, 테라진 가스를 발견했고, 무엇보다 그 가스에 노출된 인원은 강력한 사이오닉 에너지를 얻는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강력한 물질을 사용해 신체능력을 극대화하고, 우수한 능력으로 보다 더 자치령에 도움이 되는 것을 목표로 그들은 실험에 참여했습니다.

실험은 '호러스 워필드'장군의 지휘아래 '암흑칼날 프로젝트'란 이름으로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허나, 그 실험에 필요했던 '테라진'을 '콜 베넷'이라는 자가 독단적으로 자신에게 사용했습니다.

그는 곧 미쳐버려 자신의 돌발행동을 본 목격자들과, 주위 인물들을 모두 살해하는 만행을 저질렀습니다.

원래부터 테라진 가스의 부작용 때문에 아크튜러스 멩스크 폐하의 명령으로 폐기하려했던 프로젝트였기에, 이는 바로 폐지되었습니다.

호러스 워필드 장군을 제외한 많은 관계자들은 책임을 지고 수감되거나 '처벌'받았습니다.

그런데 수감된 악령중 사건의 원흉이었던 콜 베넷이 탈출합니다.

그는 우모자에서 반란군을 조직한 후, 유령이었던 '가브리엘 토시'를 꼬셔 악령이라 이름붙여진 자들을 만듭니다.

하지만 대다수의 악령들은 자치령 최고위 감옥이었던 '뉴 폴섬'에 수감되어 큰 위협이 아니었으나...


그런데... 이들 중 몇몇은 아주 성실하게 옥중 생활을 보내 아주 '평화로운' 방법으로 석방되었습니다.

그렇게 저희 자치령의 감시를 피한 틈을 타, 그들은 다름아닌 '레이너 반란군'에 들어갔습니다!

행방불명되었던 지도자 '가브리엘 토시'는 알고보니 제임스 레이너와 함께 있었습니다!

여러분 조심하십시오. 극악무도한 레이너의 무리가 잔인한 생체병기 악령들을 손에 넣었습니다.

이들이 이제 어떠한 위협을 가할지 모릅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십시오. 비록 악령들이 끔찍할 정도로 잔인하다고 하지만, 저희 자치령의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유령요원들은 절대 이길수 없을 것입니다.

만일 악령요원을 본다면, 바로 근처 해병주둔지에 문의 주십시오. 저희 자치령의 해병대가 그들을 몰아내고, 유령요원들이 쥐도새도 모르게 그들을 '처벌'할 것입니다.

저희 자치령은 절대 '평화적인 방법'만을 사용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적들의 위협에는 가차없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레이너의 반란군들이 근처 농가를 약탈하고 있다고 합니다. 혹시 제임스 레이너를 보시면 즉시 자치령 해병대에게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시간에 뵙겠습니다. 여러분, 안녕히 계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