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계정에 물약만 질렀고 
지금 18렙입니다. 물론 뎅은 안사고 천천히 즐기면서 자급자족 할건데
현재 요던1층에서 광석캐고 버포즙 캐면서 노가다해서 
+0 (요사,크로,골무,강부,민투,보망) 까지 맞췄습니다. 

현 시점에 6검4셋 맞추려면 어디서 놀아야하나요? 노하우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