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613 12:44 수정내역
차스 수식 오류 수정 (자몽자몽님 ㄳ)
자유피증/공증 항목 추가 (공증은 각인이랑 합연산됨)
전태 스택입력 항목 추가
2악4구, 6구, 6환 항목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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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서게 딜 시뮬레이터 보고 만들어봄


각인 목록 (고기는 레벨 따로 설정함)
원한 / 슈퍼 차지 / 결투의 대가 / 아드레날린 1~3 / 정밀 단도 / 저주받은 인형 / 질량 증가 / 예리한 둔기


증함은 글쓰다 급하게 추가했는데 증함 계수를 몰라서 그냥 1로 설정함


사용 방법
1. 치명스텟, 무기추피, 기본 공격력(저받/질증 미적용 된 거) 입력
2. 공용각인 입력(대부분의 유저들은 4개 넣으면 됨. 마지막칸은 전태1/아드1~2용)
3. 고기 레벨 선택
4. 유물 선택
5. 카드 선택
6. 팔찌 옵션 입력 (자기 팔찌가 상처악화나 순환, 쐐기같이 딜증 몇%지 모르겠다면 팔찌계산기 참조)
7. 사이클 시간(전투시간) 입력
8. 각 스킬 별 멸화 레벨 선택
9. 전투 시간 내 각 스킬 사용횟수 입력
ex) 버캐를 증함배쉬묻히고 헤드에 3번, 배쉬 묻히고 헤드에 2번 입력했다면
헤드배쉬에 2, 헤드배쉬증함에 3 입력

출혈은 배쉬출혈/상시출혈 설정 가능함(상시출혈시 배쉬지속시간만큼의 증뎀분량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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샘플
영상 기준으로 1분30초까지의 스킬사용횟수를 계산해서 입력하면


이렇게 나옴
DPS가 25658223으로 나오는데 이거는 몹 방어력이 적용되지 않은 결과임
대충 x0.424(허수방어력60%*방깎딜증약6%)하면 실제 영상이랑 비슷한 DPS가 나옴
세부적인 차이는 -5~+5% 랜덤데미지, 실제 인겜 치적분포, 트포 등등의 차이일 것으로 보임



링크




*트포 설정은 귀찮아서 걍 뒤로 미뤘는데 전부 국룰 트포를 적용함
라이징스피어는 타수 설정이 힘들어서 마찬가지로 제외
날창의 경우 출혈 트포 딜량을 정확하게 적용하려니 제작이 넘 빡세져서 걍 5% 증가로 퉁쳤음 양해좀

*지분 보니까 예전에 만든 워로드계산기에서 파불빼고는 거의 비슷하게 나온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