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게 지금 안눕는건 이미 포기한 상태도 크고, 갈아탈 사람 다 갈아타서 그럼, 인구수 엄청 많은데 이번 밸패에서 유독 목소리가 크진 않았음

배쉬라는 스킬 단 하나 때문에 족쇄라는 말과 플레이가 불쾌한 이유인데

그나마 전태는 방밀 같은걸로 이동하면서 배쉬 리스크를 줄이는게 가능함

고기 워로드는 모든 랜스 스킬들이 뒤로 밀림 + 배쉬 사거리와 겹쳐서 헤드 사멸 주제에 주력기가 모두 차징기고 단 6초밖에 안주는게 문제임

그것도 이번에 상향한게 1초 늘어서 6초고 전엔 5초였으니까 엄청 압박감이 심하지

엄청 짧은 사거리는 다들 알거고 공증을 가진 다른 스킬로 대체가 안되서 대어파나 갈고리 사슬의 공증 중에서 수치가 제일 높음

배마의 용바나 버서커의 레더 , 호크의 죽습 등 충분히 자버프 스킬 사거리 짧은것도 많고 지속 시간도 그리 안김 족쇄라고 불릴만한게 있지만

배쉬의 제일 큰 문제는 어디서나 때리고 헤드와서 주력기를 박을 수 있는 시간이 터무니 없이 짧아서, 헤드에서 때리길 강요 당함

헤드에서 배쉬를 때리고 헤드 사멸이라 주력기도 헤드에서 박는 시간이 5초 정도 걸리니 1초 늘어도 구조적으로 플레이 방식이 똑같음

워로드의 이동기 부재와 머리 돌아갈 확률이 백 사멸은 날 안봐야 딜 넣는데 헤드는 8명중 나를 봐야 딜각이니 문제지

특히나 증배버차 사이클을 강요 당하고 리턴이 큰가? 하면 워로드의 특성상 딜이 다른 딜러보다 막 세고 그러진 않으니

딜 낮은거는 용납해도 이렇게까지 불편하게 딜을 넣어야 하는가 생각하면 당연히 저걸 불쾌한 플레이의 일환으로 보는거지

포격 블래가 불편하지만 확실한 리턴을 주니 불쾌하고 족쇄달려도 넘기지만 고기 워로드는 그걸 해도 강투 턱걸이니 문제임

지금 딜 올라갔다고 좋아할순 있는데, 기존의 딜이 지나치게 낮아서 수치 조정한거고, 지금은 워로드 얼마나 걸릴지 모르는 구조 개선 시기임

지금 전태 각인 바꾸면서 구조 개선해주면서 딜을 조금 깠는데, 이렇게라도 구조 개선 먼저 받고

딜이 낮다 싶으면 그때가서 수치 낮다고 누워야 맞는거임

다음 구조 개선 언제 받을지도 모름, 그래서 딜 올라간걸 마냥 좋아하면 안됨

이전처럼 새로운 스펙업 수단 나오고 다른 딜러들 점점 스펙업 할수록

지금 딜 올라간만큼 다시 뒤쳐질거임

딜러들이 스펙업 하면 딜이 제곱으로 올라가는데 워로드가 스펙업 하면 어느순간 딜이 막힘

극고점 뚫으면서 에스더 무기 워로드가 셀까 , 에스더 무기 다른 딜러가 셀까?

지금도 일리아칸 아브 같은거 돌면서 헤드 잡을 때 마다 불쾌한 느낌인데

카멘이나 볼다이크 가르가디스가 헤드 어택에 편의성을 줄거라고 봄?

나는 불이익을 줬으면 줬지 절대 헤드가 편할거라 생각하지 않는데

워로드들 잘 생각하셈, 수치 조정 좋아할때가 아님

나중가서 구조 개선으로 또 누우면 그땐 뭐라 소리 듣냐면

니네 이미 구조 개선 받았는데 또 받냐 소리 먼저 나올거임

아직 구조나 이펙트 안만진 클래스들 수두룩함

그래도 만족한다면 더 말하진 않겠는데, 직게 잠시 둘러보고 생각이 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