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큰거 부터.

개늙어버린 아덴
인파 이 개새끼는 아덴이 체술기술을 쓰면 충단게이지가 올라가고 충단기술을 쓰면 체술게이지가 올라가는 아주 간단하면서 막상 파보면 좆같은 아덴을 가지고 있는데
다른딜러들은 아덴을 차근차근 적금들어서 딜타이밍에 적금해지해서 개씹 딜몰이를 해버리는데 이 좆같은 새끼는 제육한입하고 꾸역꾸역 가지무침 한입하는것마냥 체술한번 충단한번 번갈아 쓴다.
또한 아덴을 모아 폭딜을 넣는 다른직업과는 다르게 이 개좆같은 새끼는 모을 아덴이 없을 뿐더러 아덴을 모아도 쌔지는게 충단에 죽선하나 밖에 없다. 이 존나게 부조리한 구조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타 직업이 아덴을 활용해서 딜을 넣지 않는 평상시 상태보다 딜이 높아야하는데 이 개새끼는 그렇지도 않다. 비슷하거나 조금 높은 수치를 보여준다.

체술
무력, 파괴, 기믹 1황인거 인정한다. 하지만 그 뿐이다. 딜로보면 존나게 절망적이라고 볼 수 있는데 이 개새끼의 주력기는 난타연권과 철표난격 2개가 있는데 이 좆같은 스킬들은 트라이포드에 막타 대미지 상승때문에 막타를 못맞추면 딜이 평소에도 최하위권인데 거기서 멘틀을 뚫고 지하까지 가버리는 기적을 볼 수 있다.
그냥 존나게 빛나는 회수 존나게 빛나는 파폭이랑 다름없다.

충단
많은 유저들이 충단 이개새끼를 한방딜러로 알고있는데 막상 플레이 해보면 실상은 그렇지 않다.
죽선을 제외한 주력기들이 전부 3타 이상이며 막타를 맞추지 못하면 딜이 개 병신 되어버리는걸 볼 수 있는데
극특치 를 가기 때문에 공이속 시너지를 받지 못하거나 공이속 식사를 하고 들어오지 않는다면 막타를 사용하기 전에 보스들이 머리를 돌려 머리에 막타가 들어가는 경우가 허다하다. 또한 뒷발차기나 꼬리치기등 개좆같은 사멸혐오 패턴을 기본장착한 요즘 레이드에서는 바닥에 시즈모드를 쳐박고 피면으로 딜을 할 수 있는 연환파신권을 제외하면 3타까지 가기위한 좆같이 긴 시전시간 도중에 쳐맞아 끊겨버린다.
또 이새끼는 시너지가 피증밖에 없기때문에 시너지를 맞추면 고점이 높지만 시너지를 맞추지 못한다면 개 병신 버러지가 되어버린다. 또한 시너지를 맞춰줘도 인파보다 훨씬 강하고 쌔고 기믹도 좋은 딜러들이 많기 때문에 굳이 순간무력 파괴가 병신인 인파를 대리고 갈 필요성이 없어진다.

인식
글쓴이가 제일 좆같다고 생각하는 부분중 하나.
모두가 모코코였던 시절에 유튜브에서 인파이터는 쉽고 저점이 높아 초보자들이 하기 좋아요~ 라는 추천글은 무조건 봤을 것이다. 글쓴이도 이 추천글을 보고 첫케릭 인파 지금까지도 인파를 하고 있다.
하지만 초창기에 만들어진 뭘해도 중간은 간다. 기믹은 좋다. 쉽다. 이런 좆같은 인식이 후반부인 사멸혐오가 만연하고 딜압축도 막타에 몰려있어 개 쓰레기인 병신같은 인파에게 아직까지 적용되고 있다.
이건 인파를 해보지 않으면 타직업은 모른다. 발비쿠 시절에 갇혀있는 좆같은 인식때문에 고점 인파들이 얼마나 피해를 보고 있는지

인파들이 왜 눕는지. 왜 패싱에 좆같다고 목소리를 내는지 궁금해 하는 타직업군들이 있는 것 같아 적어보았다.
글쓴이 본인도 로알못 버러지 모코코지만 인파유저들은 이 글에 다 공감할거라고 생각한다.
틀린 부분이나 추가하고 싶은 부분은 댓글에 많은 의견 부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