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6:56
조회: 121
추천: 0
대붕질문글(질증)이번에 한번 맛만볼까하고 바꿔보려는데(두더지)
질증이 꼭 못쓸정도인가요? 시너지없다면? 돌이 질증에 97돌이 묶여서 그럽니다.. 구상중인건 원기질저아 인데 일단 두더지보단 쎈것같아서 이대로다닐까하는데(허수dps) 민폐인지싶어서요. 실전을 아직못가봐서..(내일고정에서 테스트생각중) 말들하시는 1.2배 이런식으로 나오진않는데. 물론 아직 팔찌도 다시깎아야하고 할게많긴한데 당장은 그냥써도되지않나..? 싶어서요. 안되면 돌아가고.. 가장 기본적인 각인셋도 알고싶습니다. 팔찌or시너지생각안하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