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억 파쇄격 1트포 대부분 재빠른 손놀림이 공략인 것 같은데
과격한 주먹은 쓰시는 분 없나요?

예전에는 보석에 과주트포 감전딜도 포함되게 바껴서
꽤 썼던 것 같은데 요즘은 다른가 싶어서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