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2:37
조회: 220
추천: 0
선생님들 대붕인파 시작하려는 초보 유저입니다. 질문이 있습니다!안녕하세요.
현재 로아 점화 소서를 재밌(?)게 하고 있는 유저 입니다. 내일 나오는 슈모익으로 대붕 인파를 해 보려고 합니다. 그래서 질문이 여럿 있는데요! 상세한 답변 부탁 드립니다. 1. 대붕 인파의 메커니즘에 대하여 알고 싶습니다!(이 부분은 상세하게 부탁 드려요!) 2 .대붕 인파의 장단점을 알고 싶내요! 3. 플레이 영상을 보니 아덴 캐릭으로 보이던데요! 점화나 업화처럼 아덴을 쌓는데에 시간 또는 스킬 사이클이 복잡 하거나 긴 시간을 써야 하는 캐릭인가요? 4. 똥손인 초보 유저가 하기에 난이도가 어려운편인가요? 5. 대붕 인파에 대한 초보자 (최신)가이드 유튜브 링크나, 인벤 링크 좀 달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EXP
6,563
(81%)
/ 6,601
|





아른한기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