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붕인파..? 제가 여 애니츠를 잘 안 해봤는데 대붕인파가 체술인파 맞죠..? 지금 모챌익으로 할만한가요..? 초심배마랑 고민 중인데 모르는 영역이라 잘 몰라서 질문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