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1750 이상 키울껀데 둘중 뭐가 더 나은지 궁금하네요
무력은 상관없고 쎄고 편한거 좋아하는지라 인파 아덴 날라갔을 때 리스크 or 데헌 백어택잡기 차이 일 것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