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46
조회: 166
추천: 0
비록 접다와서 지금은 템렙이 낮지만날해날벽부터 디트본캐였는데 즉발이 대세니까 뭔가 맛이없네... 옛날감성이 그립다 발비쿠에서 퍼스땡기면서 딜 기대하던 그시절이
EXP
1,944
(72%)
/ 2,001
|






보라색국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