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방식 고수하는사람들은 단단묵직 한방 감성이라는게 있는건데 스마게는
그걸 싸그리 무시하고 디트를 점점 잔재화를 시킨다는게 느껴지네.
현란하게 키울거였으면 극신캐 집어다가 키웠지 차징키우는 디트들은 잔재화를 바란게 아닌데.. 하이리스크 감수하고 하겠다 이거야 근데 엄청난 리턴은 아니어도 어느정도 만져줄줄 알았다니까?

다른 직업처럼 슉슉샥샥 피하고 그런걸 달라는게 아니고 한방딜 감성을 좀 채워달라는건데 알면서 패싱하는건 좀 섟나가지 않겠나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