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징디트 조금 손봐주나 했는데
아예 패싱일줄은 몰랐네ㅋㅋ
차징이 재밌어도 붕쯔 성능때메 붕쯔타락하고 지내고있는데..
내심 다시 차징디트 해도 되나 생각했는데
패싱이면 뭐 굳이 할 이윤없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