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33
조회: 146
추천: 0
즉발 디트 싸이클이 어떻게되나요??특이점 버프안해줘서... 즉발로 온 디붕이인데요 저받 바리 돌이라 아드를 안쓰는 즉발디트인데요걍 어스웨이브 2중첩일때 잘 쓰고 아덴켜서 퍼스나 어스웨이브 갈기면 되나요??? 풀스윙은 쿨 될때마다 누르고요??
EXP
9,338
(42%)
/ 9,801
|






시몽시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