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점 버프안해줘서... 즉발로 온 디붕이인데요
저받 바리 돌이라 아드를 안쓰는 즉발디트인데요

걍 어스웨이브 2중첩일때 잘 쓰고 아덴켜서 퍼스나 어스웨이브 갈기면 되나요???
풀스윙은 쿨 될때마다 누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