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게는 대체 왜 차징디트보다 붕쯔, 즉발이 더 강하게 설계를 한건지 모르겠음.

상식적으로 차징이 제일 쌔고, 차징 싫은 사람이 저점 보완하려고 즉발이나 붕쯔 해야하는거 아닌가.

직업당 아크그리드가 6개나되니까 다 못만지는거 이해하는데, 아무리 그래도 차징디트 패싱하는 건 아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