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게 보니까 주류코어가 즉발 / 붕쯔 두개로 나뉘는데

분망 쪽에서는 즉발
중수 쪽에서는 붕쯔
이렇게 두개가 가장 쎈건가요?

코어 장단점이나 셋팅시 좋은점, 불편한점을 알고싶은데
그리고 가장 좋은 코어가 뭔지 찾아봐도 잘 안나오고 랭커분들 셋팅도 거의 제각각이라 어렵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