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전 잡몹용과 보스용을 나눠서 쓰고있고,

보스용은 깔짝거리면서 3코어 해방을 꽂아넣는데 중점을,

잡몹용은 몹몰이기를 두개 채용, 예쁘게 모인 몹들에게 콤보를 몰아넣는 식으로 운용합니다.


[잡몹용]


헤비 크러쉬(7포인트)

순간타격+행운의 코어


짤짤이 겸 코어 수급기. 디트에게는 평타보다 익숙할 스킬입니다. 기존 무력화 등급을 상향하던 트라이포드가 사라지고 행운의 코어가 뒤로 밀렸지만 쿨타임이 3초나 줄어들며 여전히 최상급 기본기로 평가받습니다. 어떤 스킬트리를 타시던 채용하는걸 추천합니다.


그라비티 임팩트(10포인트)

충전 강화+중력 울림+의지 강화


몹몰이 콤보의 시동기. 의지 강화를 채용하면 중력이 터지기 전에 순간타격을 넣은 헤비 크러쉬를 박을 수 있고, 직후 파워 스트라이크를 사용하면 스턴이 걸린 몹들에게 안정적으로 3타를 꽂아넣을 수 있습니다. 


파워 스트라이크(10포인트)

무모한 공격+성장하는 해머+치밀한 타격


그라비티와 함께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에 무모한 공격을 선택했으나 받는 피해 증가가 부담스러우시다면 빠른 준비를 추천합니다. 3번째 트라이포드의 경우 끝없는 맹공이 약 10퍼센트 딜이 높으나 타수가 늘어나 타격 도중 그라비티의 스턴이 풀리게 됩니다. 선택은 자유.



점핑 스매쉬(4포인트)

탁월한 변화


이 스킬트리에서 유일한 이동기. 4포인트로 이동거리를 늘려줍시다.



어스 이터(10포인트)

붉은 파편+강인함+바위 폭풍


풀스윙의 상위호환. 딜은 비슷하면서 이동이 가능하며, 사용 중 강인함까지 달려있어 아주 좋은 기술입니다.


퍼펙트 스윙(10포인트)

3개중 택 1+날카로운 해머+학살의 시간


스윙 형제의 큰형님. 3번째 트라이포드의 무절제를 원하실 경우 2번째 트라이포드인 불필요한 시간이 반 강요되는데, 이렇게 스킬을 올리실 경우 날카로운 해머를 택한 학살의 시간과 dps적인 차이가 크게 벌어지지 않습니다. 학살의 시간은 차징을 아예 없애주므로 1번째 트라이포드의 경우 굉장히 쓸모없는 기술만 남는다는게 흠.


사이즈믹 해머(10포인트)

빠른 준비+날카로운 벽+굶주린 힘


선딜이 답답한 편이지만 넓은 범위와 강력한 한방딜로 만회하는 스킬입니다. 잡몹 사이로 파고들어가 시전할 수도 있고 네임드들의 패턴 바깥에서 사용해 한방 먹여줄 수도 있습니다. 모든 디스트로이어 유저들 기준 마스터 비율이 70퍼에 달하는 좋은 기술.






[보스용]


헤비 크러쉬(4포인트)

순간타격


잡몹용과 채용 이유는 같습니다.



파워 스트라이크(7포인트)

견딜 수 없는 힘+초인적인 능력


보스몹의 경우 파워 스트라이크의 3타 채널링이 발목을 붙잡는 경우가 많아 초인적인 능력을 사용, 3타를 꽂는 것을 권장하지만 상황에 따라 1타만 치고 바로 헤비크러쉬로 연결하거나, 포지션을 잡거나, 패턴을 회피하거나 등 어떤 상황에서도 유연하게 쓸 수 있습니다.



점핑 스매쉬(10포인트)

어둠의 불꽃+빠른 준비+분쇄


이견이 없는 디트 최고 집속스킬



그라비티 포스(10포인트)

치명적인 힘+공포의 중력+출렁이는 중력


코어 수급기이자 디버프기면서 원거리 짤짤이기.

위 트라이포드를 따라 찍을 경우 스킬 시전시간이 크게 짧아지고 사정거리도 줄어들기 때문에 몹몰이에 좋은 편이 아니지만, 강력한 보스나 레이드몹을 상대로는 평가가 반전됩니다. 모션이 매우 짧고 트라이포드로 3초 안에 두번까지 사용 가능하며 짧긴 해도 원거리기술이라 완전체에 가까운 위용을 뽐냅니다. 무조건 찍으세요. 팁을 드리자면 2타가 1타보다 사거리가 좀 더 깁니다.


파워 숄더 or 러닝 크래시(7포인트)

파워숄더 - 단단한 신체+반중력

러닝 크래시 - 행운의 코어+반중력


생존기이자 돌진기. 좀 더 수비적으로 운용하고 싶다면 파워 숄더를, 공격용으로 사용하시려면 러닝 크래시를 골라주세요.


어스 이터(10포인트)

붉은 파편+강인함+바위 폭풍


어그로가 제멋대로 튀는 보스전에서 고정 스킬인 풀스윙을 돌렸다간 얻어맞기 딱 좋습니다. 어스 이터로 무빙을 치며 딜을 넣어줍시다.


풀 스윙(10포인트)

빠른 준비+무서운 힘+야수의 눈


퍼펙트 스윙보다 강하면서 쿨타임은 해방 스킬중 가장 짧습니다. 허나 후딜이 매우 길고 강인함이 없어 사용에 신중함을 요합니다. 풀히트 시 딜은 퍼펙트의 약 1.5~2배 가량.



퍼펙트 스윙(10포인트)

강인함+날카로운 해머+학살의 시간


무절제의 경우 차징시간이 크게 늘어나 비추천.

즉발에 딜은 모든 스킬의 최상위권에 자리한 디트의 밥줄 스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