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릭서때메 이제 수련장내에서 공격력 0 만들기 불가능 

12렙 환영격 
공 52052 / 97272 7회딜
공 9571  / 18130 7회딜 
계수 : (97272-18130)/(52052-9571)=1.863*7 = 13.04 스킬 


1트포 공강 1.45배 
2트포 동화 1.75배
3트포 압축 2.001배 (세맥조건부)
        투지 2.599배 (3단 조건부, 잔상공격에만 적용)


*2트포 매커니즘)
기본 환영격 : 잔상 7타 홀딩스킬 = 1.863*7

동화 환영격 : 잔상 4타+내려찍기 총5타 일반스킬. 
총딜이 1.75배에 잔상틱도 1.75배 되야하므로, 잔상공격 계수 = 1.863*3*1.759.78
즉, 동화 환영격은 1.863*(4*1.75+3*1.75) 형태의 스킬
동화 환영격의 1틱딜은 경지 환영격의 1틱딜의 1.75배임 (측정결과)
스킬 총딜은 1.863*7*1.75=1.863*12.25이므로, 세부적으로보면 
1.863*12.25 = 1.863*(4*1.225+7.35) 형태가 됨. 즉, 순정 환영격보다 22.5%센 잔상틱을 4회넣고 내려찍기를 씀.


경지 환영격 : 잔상 10타로 변경 (7타 총딜=10타총딜)= 1.863*7/1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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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영격 딜측정 (영상기반)

전부 12렙기준 3단에서 사용, 
환각 6셋 3레벨 + 달인 40렙 5스택 활성화 (만크)
공 53773 (기본공52052)
각인은 원한3 정흡3 세맥1 (압축트포때메 세1 필요)
자공증 파벞 안걸음 , 세맥1 조건부 맞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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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포/딜 
순정(X-X-X)/ 2,298,094
공강(1-X-X)/ 3,310,695
설치(1-3-X)/ 3,322,583 *경지는 딜증이 없는 트포이므로 공강의 오차내
극딜(1-1-X)/ 5,883,667 *공강 동화 곱연산 1.45*1.75=2.5375≒2.54 오차내

설치3단(1-3-2)/ 8,625,225 *공강 끓투 곱연산 1.45*2.599=3.76855≒3.77 오차내 
설치세맥(1-3-1)/ 6,630,754 *공강 압축 곱연산 1.45*2.001=2.90145≒2.9 오차내
극딜3단(1-1-2)/ 9,541,295 *공강 동화 끓투 곱연산 1.45*1.75*2.599=6.5949625≒6.595 한참미달
극딜세맥(1-1-1)/ 11,553,729 *공강 동화 압축 곱연산 1.45*1.75*2.001=5.0775375≒5.08 오차내


공강 1.45 이 기본일때
동화 1.75 /압축 2.001/끓투 2.599계수곱연산 문제없음 

동화-끓투시에 딜이적어지므로, 끓투 텍스트 '잔상 공격을 통해' 조건부는 내려치기 미적용이 맞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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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강 동화 끓투 계산식 추정

기본환영격이 1.863*7 이고, 
동화자첸 1.863*(4*1.225+7.35) 형태였음. 

이때 공강1.45는 전체적용, 끓투 2.599가 내려찍기 7.35 제외한 잔상 4회에만 적용 된다고 볼시 
(4*1.225*2.599+7.35)*1.45/7= 4.160485 ≒4.16이 공강 동화 끓투 계수가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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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로 평균값 검증 
환영격(X-X-X) 10회 
환영격(1-1-2) 10회 측정후 약 4.16배 차이가날시 

지금 동화-끓투 조합시 동화 틱뎀은 계수 손해를 보고있음 (기본 7틱기준 뎀증된게 아니므로)

(X-X-X)
12,228,234
22,233,074
32,213,934
42,211,341
52,217,420
62,207,516
72,218,979
82,213,716
92,207,933
102,241,337
평균2219348.4

(1-1-2)
19,311,492
29,267,979
39,337,493
49,230,281
59,275,524
69,260,538
79,284,245
89,428,409
99,359,347
109,249,137
평균9300444.5

약 4.19배 차이

3.86과 다르므로 계산식 틀린부분 찾아야함 



기본환영격                             1.863*7           /                        평균 2,219,348
공강동화가 1.863*(4+8.25)*1.45= 1.863*17.7625    /                     평균 5,631,851 = 2.53761배, 오차내(목표2.54)
공강끓투가 1.863*1.45*2.599*7= 1.863*26.37985  /                      평균 8,411,017 = 3.78985배, 오차내(목표3.77)
공강동화끓투 1.863*(4*1.225*2.599+7.35)*1.45= 1.863*29.123395 / 평균 9,300,444 = 4.19062배, 오차내(목표4.16)


검증완료. 동화 잔상틱 손해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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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적인 스킬 계수 (기쿨 24)
순정(X-X-X)       13.04
설치3단(1-3-2)   49.15
설치세맥(1-3-1)  37.84
극딜3단(1-1-2)   54.26    (버그가 아니면 63.33, 압축과 큰차이가 안나야됨.)
극딜세맥(1-1-1)  66.22

기본적으로 형태상
역천은 경지, 세맥은 동화로 쓰는각을 봐야됨.

근데? 실제로는 쿨밀림때메 세맥은 동화쓰면 손해를 감수해야함. 즉, 역천과 세맥은 3트포를 반대로 받았음. 개발진이 생각이 있다면 끓투를 증뎀, 내공압축을 잔상딜로 줘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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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화+끓투 계수 뭐가문제인가? 

동화가 정상적으로 기본스킬 7틱중에 4틱을 쓰고 나머지딜을 내려찍기로해서 1.75배 딜을 하는형태일시
1.863*(4*1.75+[3*1.75]) 형태여야함 근데
1.863*(4*1.225+[6*1.225]) 실제론 이렇게 적용 되고있음
[ ]=내려찍기 계수 

이는 3트포를 '내공 압축'을 선택시 전체딜이 증가해 상관없지만, '끓어오르는 투지'를 선택시 내려찍기딜이 증가하지않아 손해가 커짐. 
정상)
1.863*(4*1.75*2.599+3*1.75)*1.45= 63.33 계수
현재)
1.863*(4*1.225*2.599+6*1.225)*1.45= 54.26 계수

무려 깡계수를 9나 손해보고 있음. 


진짜 내공 압축이랑 끓투 조건부, 계수 바꿔줘야함. 내공압축 계수도 올려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