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트샤로우
2023-05-13 0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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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영격 리포트 [完] - 잘못 설계된 스킬*엘릭서때메 이제 수련장내에서 공격력 0 만들기 불가능 12렙 환영격 공 52052 / 97272 7회딜 공 9571 / 18130 7회딜 계수 : (97272-18130)/(52052-9571)=1.863*7 = 13.04 스킬 1트포 공강 1.45배 2트포 동화 1.75배 3트포 압축 2.001배 (세맥조건부) 투지 2.599배 (3단 조건부, 잔상공격에만 적용) *2트포 매커니즘) 기본 환영격 : 잔상 7타 홀딩스킬 = 1.863*7 동화 환영격 : 잔상 4타+내려찍기 총5타 일반스킬. 동화 환영격의 1틱딜은 경지 환영격의 1틱딜의 1.75배임 (측정결과) 스킬 총딜은 1.863*7*1.75=1.863*12.25이므로, 세부적으로보면 1.863*12.25 = 1.863*(4*1.225+7.35) 형태가 됨. 즉, 순정 환영격보다 22.5%센 잔상틱을 4회넣고 내려찍기를 씀. 경지 환영격 : 잔상 10타로 변경 (7타 총딜=10타총딜)= 1.863*7/10*10 ------ 환영격 딜측정 (영상기반) 전부 12렙기준 3단에서 사용, 환각 6셋 3레벨 + 달인 40렙 5스택 활성화 (만크) 공 53773 (기본공52052) 각인은 원한3 정흡3 세맥1 (압축트포때메 세1 필요) 자공증 파벞 안걸음 , 세맥1 조건부 맞춤 ----- 트포/딜 순정(X-X-X)/ 2,298,094 공강(1-X-X)/ 3,310,695 설치(1-3-X)/ 3,322,583 *경지는 딜증이 없는 트포이므로 공강의 오차내 극딜(1-1-X)/ 5,883,667 *공강 동화 곱연산 1.45*1.75=2.5375≒2.54 오차내 설치3단(1-3-2)/ 8,625,225 *공강 끓투 곱연산 1.45*2.599=3.76855≒3.77 오차내 설치세맥(1-3-1)/ 6,630,754 *공강 압축 곱연산 1.45*2.001=2.90145≒2.9 오차내 극딜3단(1-1-2)/ 9,541,295 *공강 동화 끓투 곱연산 1.45*1.75*2.599=6.5949625≒6.595 한참미달 극딜세맥(1-1-1)/ 11,553,729 *공강 동화 압축 곱연산 1.45*1.75*2.001=5.0775375≒5.08 오차내 공강 1.45 이 기본일때 동화 1.75 /압축 2.001/끓투 2.599계수곱연산 문제없음 동화-끓투시에 딜이적어지므로, 끓투 텍스트 '잔상 공격을 통해' 조건부는 내려치기 미적용이 맞음. ---- 공강 동화 끓투 계산식 추정 기본환영격이 1.863*7 이고, 동화자첸 1.863*(4*1.225+7.35) 형태였음. 이때 공강1.45는 전체적용, 끓투 2.599가 내려찍기 7.35 제외한 잔상 4회에만 적용 된다고 볼시 (4*1.225*2.599+7.35)*1.45/7= 4.160485 ≒4.16이 공강 동화 끓투 계수가됨 ---------- 고로 평균값 검증 환영격(X-X-X) 10회 환영격(1-1-2) 10회 측정후 약 4.16배 차이가날시 지금 동화-끓투 조합시 동화 틱뎀은 계수 손해를 보고있음 (기본 7틱기준 뎀증된게 아니므로) (X-X-X) (1-1-2) 약 4.19배 차이 3.86과 다르므로 계산식 틀린부분 찾아야함 기본환영격 1.863*7 / 평균 2,219,348 공강동화가 1.863*(4+8.25)*1.45= 1.863*17.7625 / 평균 5,631,851 = 2.53761배, 오차내(목표2.54) 공강끓투가 1.863*1.45*2.599*7= 1.863*26.37985 / 평균 8,411,017 = 3.78985배, 오차내(목표3.77) 공강동화끓투 1.863*(4*1.225*2.599+7.35)*1.45= 1.863*29.123395 / 평균 9,300,444 = 4.19062배, 오차내(목표4.16) 검증완료. 동화 잔상틱 손해있음. ------------------------------------------------- 결론적인 스킬 계수 (기쿨 24) 순정(X-X-X) 13.04 설치3단(1-3-2) 49.15 설치세맥(1-3-1) 37.84 극딜3단(1-1-2) 54.26 (버그가 아니면 63.33, 압축과 큰차이가 안나야됨.) 극딜세맥(1-1-1) 66.22 기본적으로 형태상 역천은 경지, 세맥은 동화로 쓰는각을 봐야됨. 근데? 실제로는 쿨밀림때메 세맥은 동화쓰면 손해를 감수해야함. 즉, 역천과 세맥은 3트포를 반대로 받았음. 개발진이 생각이 있다면 끓투를 증뎀, 내공압축을 잔상딜로 줘야함. ---------- 동화+끓투 계수 뭐가문제인가? 동화가 정상적으로 기본스킬 7틱중에 4틱을 쓰고 나머지딜을 내려찍기로해서 1.75배 딜을 하는형태일시 1.863*(4*1.75+[3*1.75]) 형태여야함 근데 1.863*(4*1.225+[6*1.225]) 실제론 이렇게 적용 되고있음 [ ]=내려찍기 계수 이는 3트포를 '내공 압축'을 선택시 전체딜이 증가해 상관없지만, '끓어오르는 투지'를 선택시 내려찍기딜이 증가하지않아 손해가 커짐. 정상) 1.863*(4*1.75*2.599+3*1.75)*1.45= 63.33 계수 현재) 1.863*(4*1.225*2.599+6*1.225)*1.45= 54.26 계수 무려 깡계수를 9나 손해보고 있음. 진짜 내공 압축이랑 끓투 조건부, 계수 바꿔줘야함. 내공압축 계수도 올려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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