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8:45
조회: 176
추천: 0
뭐야 북미 데헌 하위권이네?익숙한 맛인데?
밸패시기에 오랜만에 직게 와봤는데 ㅎ 좋게 봐야 중위딱이구나 익숙한 데헌맛 직게 분위기는 훈훈한거같던데 무력이 좋아서 그런가 존재가치라도 있으니 대충 만족하나보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