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숙한 맛인데?

밸패시기에 오랜만에 직게 와봤는데 ㅎ

좋게 봐야 중위딱이구나

익숙한 데헌맛


직게 분위기는 훈훈한거같던데

무력이 좋아서 그런가 존재가치라도 있으니 대충 만족하나보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