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05-31 11:39
조회: 2,170
추천: 0
호크행님들..죽습 많이 좋나요호크행님들 안녕하세요, 요즘 죽습 너무 핫하던데...바꿀만한가 싶어서 질문 드립니다. 저는 성장차이는 있을 수 있으나 본캐/배럭 구분 없이 키우려고 노력 중인 유저임을 알려드림다. 그래서 우리 호크도 사랑을 듬뿍 줄 예정인데 저도 결국엔 고점을 보고싶어서 인지 죽습이 사알짝 땡기네요. 유물 때 극신 두동했었고, 고대떄 극특 두동(이베 대신 DM 채용) 하면서 현재 노이동기 극특 두동에 완전 적응 하였습니다. 플레이스타일은 버스트/포강/기술/충/난무 키우기 때문에 딜몰이든 지속딜이든 상관없이 적응 가능할거같아요. 다만 아직 고민되는 부분이 죽습 새로 세팅해야할 비용(페온 쑤바)하고 정형화 되지 않은 매폭빌드 때문에 제가 괜히 손댔다가 후회할거 같은 느낌이어서 망설이는 중 입니다. 혹시 지금 상태에서 죽습으로 세팅 하나 더 맞추는게 오바일까요? 첨언 부탁 드립니다. 지금도 잔혈 먹고 다니지만...더 확실하게 먹고싶슴다 9멸 실버호크 / 저받 타대돌 / 전각 원한,예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