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05-31 11:56
조회: 2,296
추천: 0
극신두동 계속 유지하시는 분들 계실까요지금 1520 본부캐가 극신두동환각인데 곧 고대를 갈 예정이고 가급적이면 고대에 가서도 극신을 계속 하고싶어요 일단 본캐가 기술스카인데 과거에 극신환각기술 하다가 극치기술로 넘어오고 나서 느릿한 맛과 긴 스킬 쿨에 질려서 지금 본캐를 놓았거든요 다른 본부가 극신황제가 있어서 두동도 가급적이면 극신을 하고싶은데 어떤 의견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 잔혈 욕심 1도 없음 - 쾌적한 게임 플레이가 1순위 응애두동에게 좋은 의견 남겨주시면 꼼꼼히 보겠습니다 _ _)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