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치 자체가 직각을 분리하고 스타일을 나누기 위해서 했다고 했는데, 결국 그 패치 자체가 실패라는거예요
거하게 아덴 수급 작살내고 이것저것 건드렸는데, 제대로 계산기도 안 두드려 본 밸패팀새끼들이 얼마나 무능한지를 보여주는 반증이라는 거예요
허수아비도 제대로 안쳐보고 대충 설계했다고 밖에는 할 말이 없는 수준인거죠

상소가 소환수를 못 쓰게 끔 하려고 소환수 아덴수급을 작살내고
교감은 지속딜에 치중하게 끔 하려고 아덴수급 자체를 작살내놨는데

상소는 의미있는 분리가 됐을지언정, 교감은 저 패치에 대한 당위성이 단 1도 없어졌다는게 문제죠

로아의 직업각인이란 플레이스타일을 정해주는 방향성 같은건데, 소환수를 쓰는 트리가 소환수를 강화해주는 각인보다 일반스킬 데미지를 강화해주는 각인이 더 효율이 뛰어나다는건 그냥 설계 자체가 병신인거예요

억모닉이 억제1 충동3을 주고 극신속을 바탕으로 변신해서 스킬을 난사하는게 특화를 준 충모닉하고 딜이 비슷한 상황인거예요 이게

딜만 비슷하다고 넘어갈 문제가 아니라는거죠
캐릭터 컨셉 자체가 병신이 되었는데요

켈시온 너프도 화가 나는건, 소서리스 종해종 순간 폭딜이 강하다고 평균 딜을 올려주고 종해종 자체를 막아버린거랑 비슷한 상황인거라 화가 나는거구요
소서리스들이 드러눕자 저번 밸패때 수치 반토막나서 조금 깎인거 생각하면, 진짜 서머너 유저수가 적으니까 만만해서 즈그식대로 패치한다고 밖에는 볼 수 가 없습니다

그리고 제 스펙은 고스펙이 아니라 공개 안했는데, 원래 1580딱랩에 주력기 9멸9홍이었습니다
지금은 보석 다 7멸홍으로 내렸지만
무품99에 세구30각 악추피는 2.8퍼정도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