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계를 마스터에서 내릴까 하는데

이긴 판에서 결과창뜨기전에 강종하면

내 점수가 떨어지는 건 암

궁금한 건

다른 팀원에게 추가 점수가 붙거나

상대팀이 추가 점수 하락이 있는지 궁금함

당연히 제대로 게임하면서 진판은 그대로 놔두고

이긴 판만 강종하는거임

어뷰 요소 이런 거 있으면 그냥 놔두려는데

아는 사람 있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