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진짜 잘하는 블레한테 손도 못대고 개털려서 운영법좀 질문드립니다ㅠ

그동안 들어가는척하며 블레 스킬들 빠지면 가서 딜넣었는데

이번에 블레하나 만났는데

일단 절대 안들어옵니다 ㅠ

점프해서 들어가려면 피하고

스킬로 들어가려면 슈아범벅인 블레에 선타를 치든 멀하든 상관없이 판정이 밀려 또 후드려맞고


나중엔 가만히 서있고 제가 들어가는거에 맞춰서 카운터 치더라고요..

안그래도 블레는 상대하기 정말 어려웟는데 그저 농락 당했습니다ㅋㅋ

스커로 블레 상대하는법 좀 알려주세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