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8-02 17:25
조회: 561
추천: 0
기상 너프해야함브실골딱 드립치지말고 씨발 게임안을 들여다봐야지
본인이 마스터급이라고해도 보정빨 증전에서 3:1 사람상대로 못이기는것처럼 팀운도 받혀줘야하는데 기상술사는 씨발 그냥 무지성 스킬난사만해도 1인분이 되니까 문제인거라고 증전이 서로의 실력을 체크하는곳이고 mmr 점수 계급제도 도입해서 티어에 맞게끔 측정해주는거면 무지성이 왜필요함?
EXP
-285
(0%)
/ 1
|




원영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