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로아 pvp 일가견 있으신분 같아서 닉좀 까시고 1:1 좀 요청했는데 계~속 스킬어쩌구 저쩌구하면서 말돌리다

결국엔 뽀록나서 도망가셨네요 ㅠㅠ 어휴 추해라...

로아 PVP 해보시지도않으신분이 토론장에와서 의견내는거 역하거든요?

앵간하면 pvp부터좀 하고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