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베때 50판정도 알카로 했다가 좆같아서 때려치고
시즌3? 그즈음 다시돌아와서 좆래스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시즌마다 40?판정도 했는데
솔직히 좆도안해서 좆도모르는거 ㅇㅈ
이번시즌은 스커 알카 재미들려서 좀많이한듯
근데 이게 캐릭밸런스, 조합,로우큐,하이큐, 부계정,트롤 계정
등등 좆같은게 너무많아서 이렇게 스트레스 받으면서 해야할정도로
재밌나? 생각들어서 좆같음

팀에 호크아이있으면 존나빡치고
휘두르기,셔플박았는데 밀어내면 너무화남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