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줄아는거 홀나뿐....  

이 개 씹구데기 똥캐로  다이아 찍는거 가능?

전시즌에 플레 찍고 유지만 한거같은데  다이아들은 뭔가 다름? 막 킬각이 남다르다거나..


매 판마다 기도하면 됩니까    루페온이시여!  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