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6-23 02:55
조회: 1,223
추천: 0
증전 3:3에서 소울이터는 별로인가요?증전 늅늅이임당
인파,소울로 증전즐기고있는데용 그마~마스터 구간에 소울이터가 거의 없던데..... 상위큐는 별로인가요?
EXP
2,029
(14%)
/ 2,201
|





흐르강세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