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요약)

1.해당 인원은 직원들한테 앞,뒤에서 도를 넘게 폭언,욕설을 자주함

2.(업무내용 모르면 뭔소린지 설명하려면 기니까 간략하게)
다짜고짜 단톡방에서 욕하면서 난리치길래 정중하게 어떤 부분 때문에 그런지 말씀해달라 라고 말했고

내가 수행한 업무가 아니었는데 나보고 난리 피우길래 내가 한게 아니라고 상황 설명 했음

3.이후 통화로 해당 내용은 갠톡이면 모를까 단톡방에서 하는건 너무하지 않냐니까 일부러 수치심 주려 했다는걸 본인 입으로 직접 말함

4대보험 미가입에 대해서는 안해도 되는거라 안한거다 우리가 병신인줄 아냐 라고 함

4.해고 조치 뿐만 아니라 말하는 태도나 이후 행동 들이 선을 넘어서 4대보험 미가입 부분에 대해 각 공단에 민원 및 확인 요청 제출

금연구역에서 흡연하는 손님 방치 지시하는 내용도 민원 제기

5.이후 대표님이 내가 더 미안할만큼 나도 마음 누그러질만큼 사과를 해주셨음

남자로 태어나서 자기보다 한참 어린 사람한테 고개 숙이는게 참 어려운거고 처음에 대표님한테 전화 왔을땐 보복이라도 할려나 생각했는데

저 사람이랑은 180도 다른 대응하고 진정성 있는 말씀을 해주셨음



재업하는 이유는
누군가는 “고소 두려워서 내린거 아니냐” 할거 같아서 올림
그런거 두려웠으면 시작도 안했고 애초에 지위 이용해서 공개적인 곳에서 명예훼손 목적으로 폭언 욕설 한 사람 공익 목적으로 올린거뿐이라 명훼 자체도 성립 안되고

된다 해도 정황상 쌍방으로 봄


기분도 많이 풀린 상태라 이제 이걸로 더이상 화낼 이유도 없고 화내고 싶지도 않고

다른 로붕이들 댓글 보니까 인게임 내에서 다른 빌런짓도 많이 한거 같긴함

성격 안좋은 사람이 집이 돈이 많고 건물도 있고 비싼 외제차 타면서 굳이 일 안해도 돈을 버니까 남들을 좀 깔보듯이 얘기하고 기분대로 행동하는게 없잖아 있는거 같긴한데

판단은 각자에게 맡김 나는 별로 맘에 담아두고싶지않음

이번 일들로 상처도 많이 입어서 걍 빨리 잊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