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제보 합니다!

제보자: 곧추선자태




대상자: 조씨, 요망



동생이랑 벌목하고 있었는데
보라색 나무인가? 그거 저희가 먹은 뒤부터
저희를 쫒아오면서 동생이랑 벌목 못하게 방해해요ㅜ

에이 뭐야 하면서 다른 나무 가려고 하면
동생에게는 조씨라는 사람이 
저에게는 요망이라는 사람이 스토커 처럼 쫒아오면서
제가 벌목하면 요망이라는 사람이 동생자리 뺏어가고
그대로 계속 같이하면 될텐데 동생이 멀어지면 나무에서 손 때고 저 혼자만 하게 만듬ㅠ
진짜 한 30분동안 쫒아 왔음..

그냥 뭐든 같이 벌목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여러분도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