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련

         (특성수치 1088에 해당하는 수치증가량)

* 상태이상 공격 지속시간이 46.71% 증가합니다.
* 상태이상 피해 지속시간이 38.92% 감소합니다.
* 무력화 피해량이 31.14% 증가합니다.



변경점
* 상태이상 공격 지속시간이 46.71% 증가합니다.
* 출혈 독 화상과 같은 스킬 트포상에 도트딜 까지
* 상태이상 피해 지속시간이 38.92% 감소합니다.
* 출혈 독 화상과 같은 스킬 트포상에 도트딜 까지
* 무력화 피해량이 31.14% 증가합니다.-삭제

(변경점)
* 디버프.속성. 피해량 31.14 증가합니다.-변경-




숙력 특성의 스킬 무력화수치를 삭제
지속시간에 해당하는 상태이상의 조건안에
화상 독 화염 전격 출혈과 같은 디법 도트도 포함
지속시간 증가로 인한 같은 효과의 중첩까지 고려

스킬대기시간 감소효과로 인해
같은 스킬의 디저프 중첩을 6까지 고려
중첩당 2.5%  도트틱뎀 증가 최대 중첩시 15%피해증가

속성 공격력 그에 해당되는
화상 독 출혈 전격 과같은 도트딜량을
기존 무력화 수치만큼 증가

기존 옵션에 무력화 피해량같은 경우
급소타격3각인으로 대체 가능(무력화 피해량 36%)
스킬트라이포트 다양성유도 가능합니다.
고정 트루데미지였기때문에 지속시간 증가와
무력화 피해량만큼 피해량 증가

때문에 도트딜활용해야하는 트포까지 세팅에 고려가능
고착화 고정화 정형화된 스킬 트라이포트에도
변경점 가능한 기회제공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