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상황: 비사멸딜러메타 ( 유산 서머너 건슬 소서 ) 얘네가 잔혈 MVP 독식하고있음
 패치방향성 요약
1.이동기가좋으면 체방이 낮아야한다.
2.근접은 원딜보다 세야한다.
3.근접은 원딜보다 체방이높아야한다.(쳐맞딜)
4.근접은 원딜보다는 사전작업이 짧아야한다.(체방이높아도 아브하드에서는 사전작업이길어 다맞으면 골로가죠?)
5.선후딜이 긴 직업은 즉발직업보다 딜이세야한다.
6.사전작업(시너지)+선후딜이 긴캐릭터가 짧은직업보다 지금보다 더 세야한다.

문제점: 실전딜에서 사멸+선후딜긴 몇몇직업들은 리스크를 지고도 즉발보다 딜이세지않음
비사멸딜러=편한딜각을보면서도 딜이잘나옴
사멸딜러=딜각도어려운데 딜이잘나오는편이아님(리퍼는제외)
사멸유물셋을 버프하고 리퍼너프해서 조율하거나 사멸저점을 올리거나하는
패치가 필요한거같음.

얼른 밸런스잡고 잘하는사람이 잔혈먹는시스템으로 갔으면 좋겠네요 동스펙이면 손싸움을해야지
누군가는 불리한싸움을 하는것이 조금 불합리하지않나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