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글 삭제한거? 애초에 작정하고 어그로 끌면서 비꼬는거였고 자극적이니까 삭제할수있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대체 자게나 직게와서 그냥 가만히 있는 창술 유저들 창깨, 개똥손이라고 조롱받고 욕먹는거는 왜 어떠한 제재도없이 방관만하는거임? 이건 또 표현의 자유임? 그냥 가만히 있는 사람들 창깨  취급하고 날조 당하는게 ㅋㅋ? 

자유 게시판의 날조 수준이 어느정도인지 아시나요 관리자님? ㅋㅋ 겜 안하는 관리자라서 모르실거 같긴한데 거기는 팔찌 종결, 올 10멸10홍, 에스더 8강, 추피작 종결에 던전에서 뎀증버프받고 치는 적룡포가 1630창술사 평균 적룡포데미지라고 날조하는건 일상이고 20풀스택 버스트 vs 적룡포 한방이 동스펙기준 적룡포가 더 세다고 지들끼리 조롱하고 날조하는게 일상인 곳이에요.  관리자님은 이런거 들어도 "커뮤니티인데 무시할거 무시하고 넘어가야되는거 아닌가요? 과몰입이 너무 심하시네~" 하실수 있는데 이게 한 두번이어야지 거의 몇달동안 날조당하면서 욕먹고 결국 여론패치까지 당한게 지금의 창술사입니다.  

누가보면 창술사 유저들은 이번 5월에 리메이크패치보고 0레벨짜리 캐릭터 점핑먹여서 한달만에 1620찍어서 상아탑돌리고 1630까지올려서 카멘에서 개꿀빤줄 알겠어요 ㅋㅋ. 실상은 대부분의 창술 유저들은 5연 버프 받기전부터 애정으로 키워오신 분들이고 쓰레기 캐릭일때는 일격스커랑 같이 시너지도둑이라고 은은하게 욕 먹는것도 그냥 모른척 참아오면서 애정하나로 겜하던 사람들이 대부분인데 저를 포함해서. 그냥 너무 역겹네요 스마게, 커뮤니티 관리자, 유저수준 그냥 모든게 역겨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