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20까지 찍었는데, 밸패보고 유기 확정시키구 쓰는 푸념? 글이라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내용은 뭐 내려치기일거라 불편하시면 뒤로가기 






절정 

일주일에 한 번 하는 도가토도비스 취업 존나 잘 되는게 장점.
창술 좋아서 시작한 사람은 진짜 ㅈ같은 불합리함이 존재하지만 그래도 플레이스타일은 좋은 편.

아직은 절정이 그래도 1인분은 하기에 취업에 큰 문젠 없으나, 좀 아는 사람은 절정 굳이 안 받아감.
시간이 조금만 더 지나면 구린 성능에 시너지에 취업 인식마저 더 안 좋아질거라 생각.
(타대팟이면 인구 많은 기상건슬 데려가고, 사멸팟엔 배마절제오의 등이 있어 낄 곳이 사라질거라 생각)



절제 

공대장이 사멸인 파티에 치적 발사대 or 기믹수행력 좋아서 취업 잘 됨.
+ 잔혈 경쟁자가 안 되는 것도 한 몫
신속 기반 사멸이라 쾌적하지만 스킬 이펙트나 딜량이 타 사멸에 비해 좋지 않음.

절정과 마찬가지로 1인분은 무난하나 절제도 고점을 뚫기란 쉽지 않아 보임.
스마게에서 신속기반 캐릭은 그냥 발사대로 하세요 라고 하는듯하여 본캐급으로 키우기엔 다소 아쉬움이 많을듯.



절정과 절제 모두 공팟(숙련도 차이와 시너지 등 조합이 중구난방인)에서 잔혈 경쟁력은 있으나, 
창술로 동스펙 기준 잔혈 먹을 실력이면 근본 사멸 or 실린하면 더욱 쉽게 MVP 먹는게 가능하다고 생각.

다음 밸패로 예정되는 여름에도 개선이 될 지 말지는 미지수이며, 
집중 개선 목록에 든다하여도 현 호크처럼 뭐가 문젠지, 어떻게 고쳐야 옳은 방향인지 모를 가능성이 높고,

스마게가 정해 놓은 창술의 태생이 높진 않을거라고 판단되서, 
성능을 좀 중시한다면 얼른 갈아타는 걸 추천.


*근데 다른 종족 말고 같은 애니츠(무카부 기믹수행력 체방이 비슷)
 내에서도 제일 딜고점이 낮고 성능상 제일 구린거는 존나 꼴받아서 유기하고 실린으로 넘어갑니다.


창술 좋아하고 애정으루 계속 키우실 분들껜 다소 과한 내려치기가 불편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죄송하고, 창술도 노력한만큼 결과가 나오는 그런 직업이 되길 기원합니다.

그 때가 되면 다시 돌아올게요 즐로아하세요 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