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얀
2022-03-15 09:03
조회: 5,550
추천: 46
딜홀리 직각/시너지/스킬 개편안1. 심판자 각인 개편
↓
채우기는 어렵고, 지속시간은 불필요하게 길다. 2. 신의 분노 3단계 트라이포드 '빛의 수호자' 효과 변경 빛의 수호자가 나타나 주변을 베어 n% 추가 피해를 주며 날려버린다. ↓ 빛의 수호자가 나타나 주변을 베어 n% 추가 피해를 주며 날려버리고, 자신과 주변 파티원에게 축복을 내려 치명타 적중률을 12초간 15% 상승시킨다. 기존 심판자 홀리나이트의 시너지는 타 클래스들에 비해 효과가 미미하고 가동률이 떨어져 파티 기피도가 높았음. 이에 신의 분노의 3단계 트라이포드에 치적시너지를 부여하여 적정수준의 시너지를 확보하는 한편, 같은 3단계 라인의 공증트포와는 동시에 선택할 수 없게 하여 서폿홀리의 성능향상을 방지함. 3. 백/헤드어택 통일화 및 그에 따른 스킬 개편 3-1) 헤드어택 통일 시 ㄱ. 신성한 보호 3단계 트라이포드 '천둥의 보호' 효과에 피격이상 면역 추가 보호막이 해제될 때 6.0m 범위 안의 적에게 n의 [뇌] 속성 피해를 준다. ↓
ㄴ. 집행자의 검 쿨타임 18초->27초로 증가, 대미지 50% 증가 ㄷ. 처단 경직면역 효과 추가, 대미지 20% 증가 전체적으로 헤드어택에 필요한 면역 효과를 추가하고, 사이클이 없고 중구난방이던 스킬셋을 다듬어 신성한 보호(30초)와 신의 분노(27초)마다 신성검/집행검(27초)을 1번 씩, 섬광베기/처단(15초)를 2번 씩 사용하게끔 변경하였음. 추가로 쿨감을 일정치 이상 맞출 경우, 첫 신의 분노 자버프에 섬광베기/처단을 두 번 까지 사용할 수 있게되어 보다 깔끔한 사이클 운용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됨. 3-2)백어택 통일 시 ㄱ. 돌진 기본 돌진거리 6->8M로 증가, 1단계 트라이포드 '탁월한 기동성' 효과 변경 돌진의 이동거리가 2.0/2.5/3.0/3.5/4m 증가한다. ↓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추가 입력 시 마우스 위치로 한번 더 돌진한다. ㄴ. 질주베기 기본 시전속도 & 방향전환 속도 20% 향상, 3단계 트라이포드 '마무리 일격'에 무력화 상승효과 추가 '마무리 일격' 질주 종료 시 검을 양손으로 쥐고 n% 증가된 피해를 주며 내려찍는다. ↓ '마무리 일격' 질주 종료 시 검을 양손으로 쥐어 n% 증가된 피해를 주며 내려찍고, 무력화 수치가 [중]으로 증가된다. ㄹ. 신성검 무력화 수치 15% 증가 ㅁ. 처단 경직면역 효과 추가, 대미지 20% 증가 백 포지셔닝을 위해 기존의 반쪽짜리 이동기들을 효용성 있게 개편하고, 헤드어택 판정이 사라져 다소 낮아지는 무력화 수치를 보완하기 위해 일부 스킬들의 무력화를 상향조정 및 질주베기의 무력화 수치를 증가시켰음. 헤드어택 개선안과 유사하게 질주베기(12초)와 섬광베기(15초) 처단(15초)를 한 세트로, 신성검(27초) 집행검(27초)을 한 세트로 묶었음. 마치며 딜홀리는 출시된 후 오랜 기간 방치되었고, 현재 전투메타와 각인세팅에 맞지 않는 낙후된 스킬구성을 갖고있습니다. 현재 클래스 1차 개편으로 불합리한 아이덴티티와 시너지를 개선하겠다고 예고되었는데요, 홀리 역시 상술한 백/헤드 스킬개편까진 아니더라도, 최소한 예고된대로 아덴(직각)개편 및 시너지 개편만큼은 함께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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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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