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심판자 각인 변경
신의집행자에 돌입하면 신성게이지가 소모되지않습니다. 징벌스킬의 치명타 확률이 5/10/20% 증가하며 징벌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15/30/50% 증가합니다. 신의집행자 돌입시 징벌스킬의 피해증가량이 40%에서 30%로 줄어듭니다.

- 낮은 신의집행자 가동률을 개선하고 치명타 적중률과 자체 치명타피해가 낮은점을 보완하고 아드레날린 각인과 더불어 정밀단도 각인의 채용을 가능하게하여 폭넓은 세팅을 가능하게합니다.


2. 스킬구조의 개선 - 1
집행자의검, 신성검, 처단스킬에 백어택효과 추가.
집행자의검, 신성검스킬에 카운터기능 삭제.
ex)돌진, 빛의충격...스킬에 카운터기능 추가.

- 주력 대미지스킬인 집행자의검과 신성검에 카운터기능이 달려있으면 카운터를위해 메인 딜링스킬을 아끼게되는점을 보완했습니다.


3. 스킬구조의 개선 - 2
집행자의검, 신성검, 처단스킬 대미지 상향.
기타 징벌스킬 및 신성스킬 대미지 하향 및 조정.

- 기존 딜 홀리나이트는 일정수준의 딜링을 뽑아내기위해서 많은 공격스킬을 채용해야하고 그로인해 스킬의 대미지 분산이 큰편입니다. 딜 홀리나이트도 여타 직업군과같이 3신기로 불릴수있도록 주력스킬에 대미지를 집중시킬필요가 있다고생각합니다.


4. 스킬구조의 개선 - 3
알리사노스의 빛 스킬을 징벌스킬로 변경.
알리사노스의 참격
전방에 징벌의 힘을 담은 강력한 검격을 내지릅니다. 적중된 대상은 총 xxx의 피해량을 입고 10초간 성흔이 새겨집니다. 성흔이 새겨진 적을 공격시 성흔이 폭발하여 xxx의 피해를 줍니다.

-기존의 집행자의검이나 신성검스킬의 트라이포드인 성흔을  각색하여 채용하고 징벌스킬로 변경함으로 심판자각인의 효과를 받을수있으며 적을 징벌하는 홀리나이트의 딜러로서의 입지를 튼튼하게만들어주는 스킬로 변경했습니다.


5. 직업 아이콘 개선
홀리나이트, 바드, 도화가의 직업아이콘의 세분화가 이루어집니다. 캐릭터 정보창에서 서포터의 아이콘과 딜러의 아이콘중 선택할수있게됩니다. 또한 파티매칭 시스템을 이용할때 선택한 아이콘의 포지션으로 매칭이 이루어집니다.

-여러 파티모집에서 파티거절율을 낮추고 파티매칭시 다른 서포터 유저와 매칭될수있도록 부정경험을 최소화시킵니다.


추가로 더 좋은아이디어가있다면 댓글로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딜홀나조아!!!

추가) 싹다 헤드어택으로가기엔 디붕이나 워로드같이 주력기마다 돌진이나 신보실드받고써야 안정성있는데 우리도 버서커처럼 백어택가져가면안될까요ㅠㅠ
광기가 어둠컨셉이면 딜홀나는 빛컨셉이니까 서로 딜사이클이나 구조가 비슷한것도 좋아보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