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밸런스패치의 주목적이 불합리한 구조의 개선, 변화된 메타에 따른 패치라고 했지만
유산스카? 카운터 R->A로 변경 / 하누마탄,칼엘과 같은 무카파 패턴에 카운터스킬 사용후 부파스킬0
대응불가로 만들어버리는 패치 단 하나 끝 이게 맞나요?
당장 트리시온가서 Q-W 연계만 써봐도 불합리한 점이 3개가 보입니다

1. Q스킬 연계시 빠르게 사용하면 Q 데미지 스킵되는 현상
- 개발자 피셜 스카우터는 쉴틈 없이 스킬을 연계하며 적에게 피해를 가하는 것이 매력적인 클래스이지만 
Q스킬 연계를 빠르게 하면 Q스킬이 데미지가 안들어가는 현상 

2.진화의 유산각인 싱크스킬 적중시 쿨타임 0.5초감소가 스킬 모션이 끝난후 적용되는 현상
- 리퍼의 쉐도우닷 ( 스킬 사용시 바로 쿨타임 감소) 까지도 안바랍니다 그냥 적중시 바로 0.5초 감소 적용해주세요
트리시온가서 Q-W 연계랑 Q-W-평 연계 3번씩만 해보세요
 그냥 Q-W 연계시 W모션이 종료된 그 순간 반박자 느리게 0.5초 쿨타임 감소가 되고
 Q-W-평타로 후딜모션을 없애야지만 0.5초가 바로 적용됩니다. 이게 불합리한게 아니면 뭡니까 대체

3.진화의 유산 각인 스택도 스킬 모션이 끝난 후 적용되는 현상
- 분명 아드레날린 각인의 홀딩스킬들이 스킬 모션이 끝난 후에 적용되었는데 2월23일자 패치로 
아드레날린 각인 적용 후 일부 스킬 사용 시, 스킬 종료 후 각인 효과가 적용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라고 명시되있는데 왜 유산스카 진화의 유산각인은 모든 스킬들이 스킬종료후 각인효과가 적용되는거죠?
너무 불합리하지않습니까 진화의 유산 각인에 분명 적중시 쿨타임감소, 적중시 딜증가라고 되있는데
무슨 기준으로 스킬 후딜을 기준으로 스택이 쌓이는게 방치되는거죠?

4.갈증리퍼의 갈증각인이 스택이 삭제됬듯이 유산스카도 스택 삭제해주거나 몰아치는 유산스카의 특성에 맞춰
변신이 풀리자마자 진화의유산 3스택이 날라가는게 아니라 진화의유산 지속시간 6초안에 다시 싱크모드로 재진입시 그냥 그 상태로 갱신되게 해주세요 왜 갈증리퍼는 이 부분이 개선되었음에도 유산은 20초마다 1스택부터 다시 쌓아 올려야하는 거죠? 더군다나 스택도 개그지같이 스킬 모션기준으로 스택이 쌓이는게 레전드 

이번 밸런스패치 딜적인 부분은 차치하고 정말 편의성이라도 개선되길 바랬습니다. 근데 그냥 편의성도 그대로에
받은 패치라고는 카운터스킬 R->A변경이 끝? 이건 아니죠
그리고 직게 좀 읽어보니까 지난 9월 밸패에서 적합한 지표를 보인다는 창술사는 버프인데 유산은 일언반구도 없이 그냥 넘어가는건가요 이건 아니지 않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