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만하다고 얘기할 상황이 아니라는 것
반년간 조지지 않으려면
얻을건 얻어내야함

그러니 아래 문구로 문의갑시당

1. 카운터 R 롤백 혹은 A 카운터 추가를 W로 변경
=> 헤드 판정 관련된 변경 사항 X, 헤드 삭제할 경우 데미지 및 무력화 보너스 기본 적용 필수

2. Q딜 버그
=> 모션과 별개로 적중 시까지 상당히 긴 시간이 필요함. QW-QE-QR 연계 사용 시 모션대로 스킬을 사용하면 당연히 직각의 적중 시 쿨감 효과를 받을 수 없음. 이는 곧 딜사이클 꼬임으로 이어짐.

3. 아덴 페이백
=> 쉴드 파괴로 인한 아덴 페이백 감소는 어느 정도 이해가 가나, 잡기 및 쉴드 삭제와 같은 특수한 경우 아덴 페이백은 기존처럼 40%로 유지되어야 한다고 생각함. '안 맞으면 되는 것 아니냐'와 별개로 납득할 수 있냐 없냐의 차이. 사실 근데 쉴드가 사라져도 변신이 풀려야 하는지가 의문, 체력을 좀 더 적극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쉴드의 보너스를 이용하냐 못하냐 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함. (정리가 안 되어서 이 문장은 다소 이상하네요)
=> 또한, pvp 존에서는 맞아서 파괴되더라도 아덴 환급은 40% 고정으로 되도록 변경 필요. (pvp 생태계를 잘 몰라서 쓴 부분이니 적절하지 않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삭제할게요)

4. 변신 폼 각성기 추가
=> 이건 설명할 필요가 없음

5. 변신 폼 파괴 추가
=> 파괴 기믹 때 유산은 변신하면 A 한번 쓰고 나면 할 게 없음. 파괴 때문에 변신을 풀어라? (딜 안해도 됨??)

6. 변신 폼 시너지 변경
=> 충모닉과 동일한 방향성이라면 오라 형태가 아닌 QW 적중 시로 변경 (사실 딱히 의미 있지는 않으나, 딜사이클 제대로 돌리지 않는 유저들까지 오라 형태의 시너지로 파티에 기여하는 건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함)

7. 유산 각인 변경
=> 적중 시 쿨감 -> 사용 시 쿨감, 적중 당 중첩 공격력 증가 -> 그냥 공격력 증가로 변경 희망

8. 변신 컷신 때 시간 감소 안 되도록 변경
=> 변신 직후 스킬도 못 쓰고 아무것도 못 한 채로 1초 정도 시간 지나감. 변신 시간 로스 너무 아까움

9. 변신 시 스킬 쿨타임 초기화
=> 유산은 변신 사이의 사이클이 짧아 타 변신캐보다 변신 시 쿨초가 더 필요한 상황이나 존재하지 않음. 변신 시마다 사이클이 바뀌는 게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함. 빠른 변신 해제를 통한 쿨감의 과다한 사용에 대한 걱정은 빠른 해제 시의 아덴 환급량 감소로 충모닉처럼 2as등 원하는 시점에 변신 해제하여 과도한 쿨감을 유도하기도 힘듦.

10. 변신 폼 CC기 추가
  => 사실 이부분은 트포로 추가되길 기대했던 것이긴합니다만, 트포 추가가 될 가능성이 전혀 안보여 일반 스킬로 요청합니다. ex - A(기절or지진) / S(감전)

11. 싱크 변신 공속 상한선 삭제
  => 유산 변신 시 공속 증가량(15%)은 공속 상한선을 25%로 제한하는 천장이라고 생각합니다. 변신 시 공속 보너스를 삭제하고 기본 스킬 시전속도를 전체적으로 상향하여 타캐릭보다 심한 공속 상한선(25%)을 삭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