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코멘트를 보면 됨.

계속 충모닉 언급 꺼내긴 좀 그렇긴 하지만, 너무나도 비슷한 직업군이라 언급을 안 할 수가 없음.

작년 패치 때만 해도

타 직업들은 최상위에서 좋다. 뭐가 나쁘다 얘기함

충모닉(아브렐노멀까지 상위컨텐츠에서 높은 지표, 최상위 딜에서는 준수한 지표) 어느 정도 해석이 가능한 언급

유산 (적합하다 지표상 문제가 없다. 끝) 
뭔가 직관적이지가 않음.

상위컨텐츠에서 어느 지표에 있으며 이래서 우리가 보기엔 적합하다 라는 게 아니라
아무 전조도 없이 적합해.

적합의 기준이 뭔데 10덕아 라고 됨. 

이번 패치만 해도, 데모닉은 변신이라는 특수한 아이덴티티로 인해, 전투 및 파티 시너지 운용에 불편함이 있다
딱 꼬집어 줌. 그리고 패치해줌.

근데 유산은?
단 한 줄도 없음. 그리고 나온 패치 내용도 좋지 않음.

결국 참고 기다린 내용이 無

심지어 A가 R보다 쓰는 횟수가 적지도 않은데, 유일한 파괴 스킬에 카운터 달아 버림 ㅋㅋ

(QRWAQES기준이면 한사이클내에 횟수는 똑같음
아마 마지막에 QRWA로 끝나던가 공속잘받으면 QE까지 가지만, 아마 실전에선 QR이나 WA쯤에 끝나긴 하고,
QR로 끝나서 횟수가 더 높다고 한들 R에 끝나서 A 못쓰는건 매한가지.
그리고 또 실제 몬스터에게 데미지 입히는데 적게 나올 순 있음 간혹 보스몹이 멀리 도망가면 A->Q같이 연계해서 쫓아가는 경우도 있지만, 

결론은 A도 안놀리고 굴린다는 거임.)

지들만 보는 지표 보고 얘기하면 우린 어떻게 해석하냐. 최소한 해석할 껀덕지는 줘야지.

이러니깐 지표보고 자기들이 생각하는 걸 찾는게 아니라,
사람들이 징징거리는거 보고 그걸 가지고 지표에 도입해서 결과를 도출한다고 생각이 드니깐
이젠 안참고 징징거리기로 하는것. (근데 기술보면 이것도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