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안을 일단 작성해봤는데 확인부탁드립니다.(모바일이라 가독성 아몰랑 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스카우터 개선안]
이번에 스카우터의 문제점이 전부 개선되지는 않더라도 일부라도 개선을 원하여 이 글을 작성합니다.

[스카우터 공통]
1) 드론의 공격속도와 집탄율 개선
(1) 베이비드론의 경우 총력전이나 일제공격 전부 집탄율에서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폭발범위를 늘려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레이드 미사일의 경우에도 미사일 하나당 판정 범위를 늘리는 등 유산 스카우터의 아이덴티티 수급 이슈를 개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카펫의 경우 보스의 크기가 작을 때 풀히트가 되지 않습니다. 고대의 창과 비슷한 패치를 원합니다.

2) 배터리 개선
스카우터의 아이덴티티의 배터리를 없애달라는 것은 아닙니다.(누군가는 없애는 것을 원하실 수도 있겠죠) 최소 서포터의 마나회복 효과를 자원회복으로 바꿔서 배터리 부족 이슈가 조금이나마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카멘에서 드론 스킬 증발 버그를 계속 겪고 있습니다. 원인을 확인해서 버그를 고쳐주세요ㅠㅠ!

[진화의 유산]
1) 카운터!
카운터 R의 경우 두번째 주딜기로 사이클에 항상 들어갑니다. 아낄 수가 없는 상황이죠. 상하탑에서도 그렇고 카멘에서도 그렇고 공대원들에게 너무 미안합니다.. w나 a에 카운터 추가를 부탁드립니다.

2) 변신 컷신 강제 해체
컷신에서 변신이 강제 해체될 경우에 아이덴티티 게이지의 일부는 환급받을 수 없는게 너무 아쉽습니다. 카오스던전에서처럼 못 사용한 시간에 대해서 40%보다 더 많은 게이지 환급을 부탁드립니다.
(녹화가 없어서 확인을 못했는데, 변신 상태에서 격돌 진입시 더 많은 게이지가 깎이는 것을 체감했습니다. 확인하실 수 있는 분 확인 부탁드립니다.)

3) 딜링용 각성기 부재
특화 캐릭의 경우 각성기 피해량 증가를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데, 스카우터의 경우 딜몰이에 사용할 수도 없고 오직 아덴 채우기용으로 밖에 사용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작은 몹의 경우 많이 맞지도 않습니다ㅠㅠ 최소 각성기의 집탄율을 올려주시고
추후에 변신 각성기를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변신 자동 해체시 무방비
게이지 끝물에 S키를 사용할 경우 변신이 자동해체 되며 스페이스바도 사용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패턴을 피할 수도 없고 낙사의 위험성이 생기게 됩니다. 변신 자동해체시에도 피면을 부탁드립니다.

5) "적중 시" 스택 및 쿨감
스킬이 적중 시 데미지가 올라가고 쿨타임이 줄어드는 유산의 경우, 스킬의 시전이 다 끝나고 적중했는지 판단하는 이상한 서순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중 즉시 스킬 쿨이 줄고 스택이 올라가게 개선해주셨으면 합니다.

6) 시너지 무한 유지 불가
유산 스카우터의 경우 변신이 해체되자마자 시너지가 사라지기 때문에 격돌에 들어가거나, 변신 해체 직후에는 항상 시너지가 비게 됩니다. 변신시 25초 갱신 등의 시너지 개편을 부탁드립니다.

7) 기타
R헤드 삭제후 딜증, UI 투명도 조절 등

[아르데타인의 기술]
1) 카운터
기술 스카우터의 경우 아발란체를 카운터기로 사용합니다. 그런데 아발란체의 경우 멸화를 착용하거나, 심판을 착용하여 사용하는 서브 딜링기라 쿨이 남지 않는 스킬입니다. 쿨을 줄여주시거나 기동타격 2타에 카운터를 추가해서 기술 스카우터의 "카운터 해줘"를 개선 부탁드립니다.

2) 어나힐레이션 모드 데미지
합작 스킬임에도 불구하고 데미지가 처참합니다.. 특히 두번째 트포에서 1레벨의 사주경계 데미지가 5레벨의 편제개편 데미지보다 강합니다. 최소 이것만큼은 개선 부탁드립니다.

3) 파괴
기술 스카우터의 파괴의 경우 과충전배터리가 주된 파괴 스킬입니다. 그런데 이 같은 경우 마지막 폭발 공격에 파괴가 붙어있어 즉시 파괴가 불가능합니다. 파괴를 첫번째틱과 두번째틱에 옮겨주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like 기상)

4) 기타
아이덴티티 실용성, 일반 스킬보다 약한 각성기 데미지 등

모바일이라 차마 이렇게 밖에 작성을 하지 못했습니다ㅠㅠ 이 글을 복사하셔도 되니 가지고 계신 사진이나 개선점을 추가해서 자게에 올려주실 수 있는 분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