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하고 근 10개월간 기술스카만 8캐릭 키우는 노답러입니다.
처음으로 직게에 글을 써봅니다. 밸패때마다 느끼는건데 여론패치 말도 안됀다고 생각했는데, 확실히 여론패치도 있는거같아 참다참다 글 처음으로 적습니다.
애초에 애정 하나로 키워서 본캐는 1640 나머지 배럭들은 1580+주차 상태구요.
다른 직업들이랑 비교할 것도 없이 이제 캐릭을 처음만든 21년도로 거슬러올라가 신캐때부터 아덴 분리는 항상 이야기 해왔던 부분인데 급할땐 유산의힘? 지금 하멘에서는 유산의힘 쓸 수도 없고 잘못썼다가 바로 눕습니다.
기술스카를 오래해오신 분들이라면 알겠지만 기술스카도 체방 최하위기 때문에 레이드에서 왠만한 짤패들은 다 피해가며 딜각잡고 딜을 넣습니다. 고점으로 갈수록 쥐어짜내야 하는 고질적인 문제 백어택 스킬 어나힐과 아발란체 때문에 거의 빽포지션 잡고 딜을 넣습니다. 심지어 어나힐은 합작스킬에 홀딩기인데 딜량도 드론 스킬들과 비교하면 뛰어나지도 않습니다. 무튼 딜포지션에 있어 사멸보다는 덜하지만 그렇다고 타대 처럼 딜각에서 엄청 자유롭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배럭들부터 본캐까지 고점트리에선 배터리 문제로 음식이 강제입니다.
서론이자 본론이였구요.
구조적 개선을 원한다면 욕심이라고 생각됍니다.
하지만! 이전부터 언급되어 왔던 몇가지 문제점을 보완하거나 개선해줘야 할 의무가 스마게밸패팀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배터리 문제에 대한 해결.
둘째, 어나힐<- 딱집어 이스킬만 언급하겠습니다 어나힐 개선
셋째, 유산스카와 아덴 공유에 대한 개선 아덴게이지를 쓰지 않을때는 딜증이라던지 어떤 리턴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진짜 기술스카가 카멘에서 지표상 좋은쪽에 있다고 보시는데 실제로 직접해보시면 드론스킬 선후딜만봐도 절대 생각하는것만큼 편하고 강한 캐릭터가 아닙니다. 1640본캐로 허수dps 예열 다시키고 각성기 크리띄워서 쥐어짜내도 2분이상 쳤을때 2700만 간당간당합니다. 제발 기술스카 하는 유저들도 스마게 유저입니다 부디 이글 읽고 한번이라도 패싱한 부분에 대해서 심사숙고하시고 좋은 방향으로 밸패 부탁드립니다. 제발요 스마게 밸패형님들.
그리고 기술스카 형님들 이글 읽고 공감돼시면 추천 박아서 30추 만들어주세요 제발요 우리 기술 이렇게 2~3티어 나락으로 보내지맙시다. 힘을보여주세요 형님들 기술슼형님들 기술슼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