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1월 27일 (https://lostark.game.onstove.com/News/Notice/Views/1305)

엑셀리온 빔

  • 헤드 어택 및 카운터 어택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발탄 업데이트로 카운터 기믹이 생김. 이때부터 개같은 주력기에 카운터 달리고

이때부터 울부짖어도 무시중 ^^

-------------------------------------------------------------------------------------------------------------------------

2021년 04월 14일 (https://lostark.game.onstove.com/News/Notice/Views/1409)

  • 하이퍼 싱크 후 이동기 재사용 대기 시간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10.0초
    • 변경 : 7.0초

응 밸패 없어 이동기 재사용 대기 시간도 밸패임?

-------------------------------------------------------------------------------------------------------------------------

2021년 07월 07일 (https://lostark.game.onstove.com/News/Notice/Views/1522)

  • PVP 시 하이퍼 싱크 상태에서 주는 모든 피해량을 7.9% 감소시켰습니다.
응 PVP 하향

-------------------------------------------------------------------------------------------------------------------------


  • PVE 방어 계수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0.8
    • 변경 : 0.9
  • 슬러스터 이동 (이동기)
    • 이동 거리가 14.0m에서 12.0m로 감소되었습니다.
    • 모션 속도가 증가되었습니다.

  • 하이퍼 싱크 상태에서 스킬 사용 시, 이동기를 통해 스킬을 취소할 수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스페이스 너프 하고 스페이스로 스킬취소? 이것도 밸패? ㅋㅋ

-------------------------------------------------------------------------------------------------------------------------

  • 코멧 스트라이크
    • 코멧 스트라이크 사용 중 다른 스킬로 빠르게 연결되도록 스킬의 액션 속도를 20.0% 증가시키고, 스킬의 연결 타이밍을 조절하였습니다.

  • 레이저 블레이드
    • '부위 파괴' 1레벨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또한 '진화의 유산' 스카우터의 카운터가 주력 스킬인 '엑셀리온 빔'에 들어간 부분을 탈피하고자 
'버스트 블로우' 스킬로 변경했던 부분이 부위 파괴가 부족한 스카우터를 오히려 어렵게 만든 부분이 있어 
카운터 스킬을 테스트 서버 이전 상태로 원복하고, '레이저 블레이드' 스킬에 부위 파괴를 추가하였습니다.

ㅋㅋㅋㅋ 희대의 삽질 ㅋㅋㅋㅋ
21년 1월에 카운터 생기고 계속 불편함을 호소 해서 겨우 1년 3개월만에 테스트 서버에 패치를 해줬는데
그때는 A에만 파괴가 있었고 카운터를 A로 옮김 ㅋㅋ
무력 카운터 치면 파괴스킬이 없네? ㅋㅋㅋ
이정도로 무관심에 해보지도 않고 이때 그냥 원복후 현재까지 무관심중!
진짜 대박이다 ㅋㅋㅋㅋ

뒤늦게 E에 파괴1주면 뭐 어쩌라는건지 카운터 고처달랬지 파괴하나 더 달라고했어?
QE QR도 콤보스킬인데 그때까지 유저가 타이밍 맞춰서 써야 Q가 안씹히고 이랬고 ㅋㅋㅋ
콤보 스킬인데 타이밍 맞춰서 써야 Q가 맞는게 맞아? 스카 출시가 얼마나 됐는데 이제서야 고첬어?

---------------------------------------------------------------------------------------------------------------------------------


  • PVE 시 기본 공격을 제외한 모든 스킬의 피해량을 4.0% 증가시켰습니다.
  • 기상기의 모션 속도를 보다 빠르게 증가시켰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스카우터는 최근 여러가지 엔드 콘텐츠 지표가 다소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모든 스킬 피해량을 상향 조정하고, 기상기 모션 속도를 개선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 내가 ㅈ되겠다 싶어 인벤에 들어온날. 유산 키운지 1년차에 들어옴.

아니 니네가 이전 벨페에서 삽질했으면 이번에 카운터 개선이라던지 그런거 했어야 하는거 아니냐?
다른 직업들은 밸패가 수십줄인데 스카우터 달랑 2줄? ㅋㅋㅋㅋㅋㅋㅋ

와..진짜 니네 이거 맞아? 
그래놓고 이렇게 말할수 잇어?

?????????????
ㅋㅋㅋㅋㅋㅋ 이때 내가 여기 직게에 첫글을 쓰면서 개 쌍 욕을 박았는데
관심이 있어? 해보긴 했어? ㅋㅋㅋㅋㅋ ㅅㅂ

---------------------------------------------------------------------------------------------------------------------------------


하이퍼 싱크 모드에 진입 시 싱크 스킬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응 한줄 딸랑 좋았고~ 카운터? 직각 예열? 뭐 어쩌라고? 니가 접는거 말고 뭘 할수있는데?

---------------------------------------------------------------------------------------------------------------------------------


  • 특화 스탯으로 인한 싱크 스킬 피해량 계수가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기존 : 0.62
    • 변경 : 0.64

  • 코멧 스트라이크
    • PVE 시 피해량이 31.2% 감소하였습니다.

  • 레이저 블레이드
    • PVE 시 피해량이 13.6% 증가하였습니다.

  • 엑셀리온 빔
    • PVE 시 피해량이 16.4% 증가하였습니다.

  • 크림슨 브레이커
    • PVE 시 피해량이 17.5% 증가하였습니다.

응 수치 딸깍 좋았고~ 카운터? 직각 예열? 뭐? 아직 안접었다고?

---------------------------------------------------------------------------------------------------------------------------------


패싱

아직 살아있어? 왜 안접고 있냐? 2년 9개월동안 니네 의견 무시했는데
왜 안접어? 저능아임? ㅋㅋㅋ

---------------------------------------------------------------------------------------------------------------------------------

유저들한테 보석 2개로 조리돌림 당하고 
개같이 스마게가 의견들 무시해도.
다른 직업 키우자니 이미 16층에 물려버려서 
조금만 믿어보자 하면서 키웠는데

진짜 개무시하는 행태는 로아나 유산에 대한 마음을 꺾기게 만드네요.

예전부터 보석 2개라서 그런지 분탕들이 판치는 스카게 였는데
분탕들도 짜증나지만. 스마게가 그냥 무시하는것도 짜증나네요.

이 정도로 관심을 안주는 직업이 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카운터 개선해 달라니까 결론은 E에 파괴 붙여주고.
변신시 싱크 스킬 초기화 빼곤 2년 9개월 동안 뭐 건드린게 없는데.
생각이 없는건지 해보질 않은건지 
이때까지 울부짖다가 게시판 분탕들 때문에 접고 다른 직업 가신분들도 많던데

접을 사람 다 접었는지 스마게도 여론패치라서 여론도 없어서 패싱하는거 보면
(여론이 있어도 무시하거나) 답이 없다고 느끼네요.

밸패전에 이것저것 개선안 써도 이제 저도 놓아줄때가 됐나 봅니다.
로아든 유산이든 


여러분들이 소중하게 키우시는 캐릭터 하나하나에 들인 정성이 
결코 의미 없는 일이 되지 않도록 계속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년 9개월동안 아무런 개선이 없는게 최선 이였구나. 그래.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