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한번 변경없이 나름 열심히 키웠는데 걍 스마게가 정해둔 강해야 하는 캐릭과 약해야하는 캐릭중 리퍼는 약해야 하는 캐릭인거같음 
예전부터 밸패 보면 리퍼가 살짝이라도 강해지면 바로 칼너프 
리퍼 개 씹 저점일때도 패싱이나 진짜 ㅈㄴ 조금 버프 
이번 밸패도 기대가 안됨 짜피 더 우선순위인 직업들도 있고 걍 내가 본캐 바꾸는게 맞다 
공간검사 각인보닌깐 걍 리퍼 상위호환같던데 그걸로 갈아탈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