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inven.co.kr/board/lostark/6271/3798771?my=chuchu
ndps 순위보는데 종하는 중위권인데 세르카랑 성당은 다 최하위 처박혀있는데
딜찍에서 좋은게 중위권인건가요? ㅋㅋㅋ
걍 헛웃음만 허허허
전태랑 비빌정도는 아니였던거같은데
전태는아니구나 ㅈㅅ 이슬비
참신기하네요
저정도 처박힌거면 구조조정 기대해도 되지않남
라는 기대 살짝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