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화는 에기르때 앜패열리고 구조 병신됐고
그저 딜 원툴이었는데
2막에는 특화수치건들고 딜깎더니
그때부터 레이드는 피돼지로 쳐만들고
심지어 초각스도 ㅈ같은거 받아서 지표 개쳐박았는데
밸패마다 꼴랑 최저시급딸깍
거의 1년 반동안 바닥에 쳐박혀있었는데
아무 개선 없는거보면
그냥 이번밸패도 수치딸깍이면 탈출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