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17 10:55
조회: 1,325
추천: 0
광사부 쿨비 다들 어느정도나오시나요?데피, 길로틴은 4막이후, 레이드보면 대충 78-85퍼사이
시너스는 65-72퍼 베스티지가 진짜 쿨비 망가져서 30퍼대뜨고있는데요.. 나름 빡빡하게굴린다라고생각해도 요정도인데, 다른분들쿨비가 어느정도 뜨시는지 궁금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