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2 11:24
조회: 2,117
추천: 0
골수 그믐으로 광사부 너무 싫어서광사부 2~3주 써보다가 스레싱을 써야한다던가, 운명 스택 꼬이는거라던가, 특히 운명 발동할때마다 그억? 그로쓰? 뭐 이상한 헛구역질하는 소리 나는게 너무 너무 너무 싫어서 결국 플레이 감성 구린 경계 오래 유지해야해는 클래식한 그믐, 닼크센 쓰다가 최근엔 살밤으로 넘어와서 전분은 씹창이 났어도 재미는 있으니까... ㅎㅎ 하면서 버티던 나날이었는데 이번 라방 밸런스 패치 소식 듣고 구조개선은 없더라도 아크 그리드 딜량 딸깍 패치는 있을 줄 알았는데 아예 패싱은 진짜 너무 많이 허망하네요 지표가 분명 있을텐데 패싱이라고..? 광사부랑 다른 그믐 아크그리드가 진짜 동급이라고..? ![]() WOW ![]() Deathwing - Guild Vega Team Lavega " 2012.1.15 Team Vega 일정종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