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2 11:28
조회: 1,038
추천: 0
망소빙도 그냥 아글 한 번만 터는 게 낫지 않을까요망자 버프가 많긴 한데
사신화 들어갈 때 아스타로스 글러트니가 쿨이라 베-베-길/데피-아스타로스+글러트니-소울시너시/길 로 끝나는 게 좋을 거 같기도 하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