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이빙할 때 불편했던 점이 글러트니 빙의를 사용하면서 피면이 없어지는 거였는데
이번에 피면 생기면서 안정성이 생겼고

데피 싸이클에서 망자쿨감은 길로틴으로 밖에 못 받아서 망자 쿨 조금 기다리는거 불쾌했는데
데피에도 운명 터지게 바뀌니 망자 쿨이 바로바로 돌아서 싸이클 굴리는데 머뭇거림이 없고 
스무스 해짐